소바 프랜차이즈, 나에게 어떤 프랜차이즈가 가장 좋을까?


많은 대표님들께서 소바 프랜차이즈를 알아보고 계시지만, 정작 어떤 소바 프랜차이즈를 선택해야 할지 몰라서 고민을 겪고 계십니다.


그리고, 동시에 ‘과연 소바를 팔아서 돈을 벌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한 궁금증도 갖고 계십니다.


대표님께서도 만약 위와 비슷한 고민을 하고 계시거나, 소바 프랜차이즈를 알아보고 계셨다면, 이 글을 끝까지 확인해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이 글을 끝까지 보면, 대표님께 적합한 소바 프랜차이즈가 어떤 프랜차이즈인지, 그대로 수익을 높이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전부 무료로 배우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프랜차이즈 본사를 잘못고르면, 본사에게 갑질을 당하게 될수도 있고, 수익이 거의 안나오게 될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되면 안되기 때문에, 이 글을 꼭 끝까지 확인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소바 프랜차이즈로 돈을 벌 수 있는가?



소바 프랜차이즈로 돈을 벌 수 있는가?


많은 대표님들께서 창업을 하는 이유는 ‘돈을 벌기 위해서’입니다. 따라서, 핵심적인 질문은 바로, ‘소바 프랜차이즈로 돈을 벌 수 있는가?’가 됩니다.


따라서, 이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음식점으로 돈을 벌기 위해서는 ‘고가의 음식을 많이 판매해야’ 합니다.


고가의 음식을 판매해야 한다 – 소바 프랜차이즈가 돈을 벌기 위한 조건


고가의 음식을 판매하는 이유는 마진을 높이기 위해서고, 많이 판매하는 이유는 이러한 마진을 반복적으로 가져가기 위해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표님께서는 프랜차이즈를 고르실 때, 고가의 음식을 판매하고 있는지를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저가의 음식을 판매하는 것은 대표님의 몸만 힘들어질 가능성이 높기에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물론, ‘저가 상품을 미끼로 하여, 고가 상품을 이용할만한 고객’을 끌고오는 방법도 있지만, 사실 ‘저가 상품을 좋아하는 사람’이 ‘고가 상품을 이용할만한 확률’은 매우 적기 때문에, 이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이렇게 ‘고가의 음식을 판매하는 것’의 중요성을 말씀드렸고, 그럼 이어서 ‘많이 판매하는 것’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음식을 많이 판매해야 한다 – 소바 프랜차이즈가 돈을 벌기 위한 조건


음식을 많이 판매하기 위해서는, ‘많은 사람들이 방문해야 하고, 이 사람들이 단골고객이 되어 반복적으로 방문’해야 합니다.

그리고, 이 조건이 갖춰지기 위해서는 ‘대중적인 음식’이어야 합니다. 그런데, 사실 소바 같은 경우에는 아무래도 ‘돈까스나 덮밥’에 비해 대중적이라고 하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소바를 단품으로 판매하는 것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소바만 판매하게 되면 ‘소바를 좋아하는 사람’만 대표님의 매장에 방문하게 될것이고, 이들 중 일부만이 반복적으로 대표님의 상품을 구매하게 될텐데, 이는 숫자가 매우 적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아까 말씀드린 ‘돈까스나 덮밥’과 같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면서도, 계절에 영향을 안받는 음식을 같이 판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되면, 객단가를 높일 수 있으면서도 (고가의 음식을 판매할 수 있으면서도), 많은 사람들에게 판매할 수 있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게 되면, 당연히 단골고객이 늘어날 확률 또한 높아지게 됩니다.


그런데, 1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소바 프랜차이즈 창업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 1가지


바로, 음식이 많아지게 되면 ‘일손이 많이 필요해지게 되고, 재료의 신선도를 위해 음식을 빨리 팔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본사가 효율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야 하고, 본사에서 강력한 마케팅을 지원해주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본사에서 효율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면,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과 같이 사람이 몰렸을 때, 어떻게 음식을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는지를 알려줄 수 있게 됩니다. (혹은, 본사에서 손질이 된 음식을 보내주게 됩니다.)


그리고, 본사에서 강력한 마케팅을 지원해주지 않으면,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의 1층 매장으로 들어가야 하는데, 이러면 임대료가 너무 높아지게 됩니다. 즉, 순이익이 안나게 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따라서, 본사에서 강력한 마케팅을 지원해줘야 합니다.


이렇게 하여, 지금까지 ‘본사가 효율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야 하는 이유’와 ‘본사에서 강력한 마케팅을 지원해주는 것이 중요한 이유’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이것이 매출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부분에 대해 꼭 이해를 해주셔야 합니다.


그런데, 대표님께서 소바 프랜차이즈에 대한 정보가 별로 없으시다면, 어떤 프랜차이즈가 위 조건을 충족하는지 모르실 수 있습니다.


어떤 소바 프랜차이즈가 위 조건을 전부 충족하는 프랜차이즈일까?


따라서, 제가 위 조건을 전부 충족하는 프랜차이즈를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안내드릴 프랜차이즈는 70개가 넘는 가맹점을 갖고 있어, 효율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고 말할 수 있고, 본사에서 강력한 마케팅을 지원해주고 있는 곳입니다.


이 곳은 바로 ‘핵밥’이라는 프랜차이즈입니다.


따라서, 대표님께서 지금 현재 ‘돈을 벌어야 하는 상황’에 계신다면, 아래에 있는 핵밥 안내 내용을 꼭 확인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런데, 핵밥은 ‘기존 가맹점 보호’를 위해, 아무곳에나 가맹점을 내주지 않고 있습니다. 따라서,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상담을 먼저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상담은 당연히 무료입니다!)


핵밥 창업정보 살펴보기 (클릭)



그럼,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소바 프랜차이즈, 어떤 프랜차이즈가 나에게 가장 좋을까?’에 대한 설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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